jellyfist entertainment:빅스는 4월 중순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577
빅스는 4월에 컴백할 예정!복수의가요 관계자들은 오늘 (12일)"빅스가 오는 4월 새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빅스의 매니저
빅스는 4월 컴백 예정!복수의가요 관계자들은 오늘 (12일)"빅스가 오는 4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이어"빅스가 4월 중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러나 앨범 형식과 발매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빅스가 4월 새 음반을 발표할 경우 지난해 5월'도원경'이후 11개월 만이다.특히 빅스는'도원경'과는 다른 새로운 콘셉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빅스는 2017년 12월 31일 mbc'가요대제전'에서 동양적인 분위기를 담은'도원경'의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지난달 제132차 국제올림픽위원회 (ioc) 총회 개막식에서도 k-pop 대표 그룹으로 출연해'국가 픽 (national pick)'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멤버들은 뮤지컬, 예능, 연기, 솔로 앨범 준비 등으로 바쁜 나날이지만 그룹 앨범 준비도 계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