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가 일반인 여자친구를 데리고 미국으로 광고 촬영을 떠난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389

    송중기는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la)에서 cf 촬영을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지인과 일반인 여자친구 등 10여 명이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송중기가 2주 전 직접 나섰다는 소식이다 [보도] 송중기는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la)에서 cf 촬영을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이곳에는 지인과 일반인 여자친구 등 10여 명이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송중기가 2주 전 직접 미국행 항공권과 현지 호텔을 예약했는데 비용은 모두 6자리수였다는 소식이다.당시 매니저와 직원들이 함께 쇼핑을 하는 틈을 타 그를 알아본 팬들이 함께 사진을 찍자고 요청했으나 송중기는 거절했다고 한다.그는 최근 송혜교와 연상연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모든 것이 연막이었다. 데스티니스 차일드는 따로 있었다.
    인기가 높다
    로맨틱 코미디 송중기는 최근 걸그룹 트와이스, 드라마'태양의 후예'등과 함께'올해의 브랜드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그는 유재석과 함께 한국 tv 화제성 조사에서 드라마 부문과 비 드라마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중국에서 「 태양 」 영화판 촬영을 시작하다
    그밖에 중국영화계는 어제 < 태양의 후예 > 영화판을 촬영한다고 발표했다. < 총총한 그 해 >의 장이바이 (張一白) 감독을 부탁했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 당신의 전세계를 지나다 >의 촬영을 막 끝냈을 때 < 태양 > 준비에 착수했기 때문에 압력이 크다고 말했다.
    장진 (張晋)이 미국 챔피언과 맞붙을수도 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한국 드라마 복귀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한편, 홍콩에서는 인기 드라마 「 진나라 찾기 」 가 영화판으로 제작될 것이라고 발표하였으나, 카스와 상세한 제작 내용은 발표되지 않았다.또 드라마 시리즈판"진나라를 찾는 이야기"에 주연으로 출연한 고천락 (古天乐)과 장진 (張晋)이 진과의 신작 영화"구룡불패"에서 영화인 황백명 (黃百明)을 초청하여 장진 (張晋)과 겨룰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