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삼시세끼 시즌 4'바다목장편 (어촌편) 첫 게스트로 나선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341

    핵심 팁:'삼시세끼'미스터리한 여자 게스트는 한지민이다.오늘 (31일)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배우 한지민은 최근 tvn 새 예능프로그램'세시'에 출연했다 $1DMZC`BCQGA@KLZ@]SDX}U'삼시세끼'의 미스터리한 여자 게스트가 한지민이다.

    오늘 (31일)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배우 한지민은 최근 tvn 새 예능프로그램'삼시세끼''바다목장 편'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한지민의 소속사 측은"'삼시세끼-바다목장 편'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 것은 맞다. 현재 녹화는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앞서 방송에서는 미스터리한 여성 게스트가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다.이 미스터리 게스트에 대한 신분이 공개되면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뿐만 아니라 일을 하지 않는 이서진에게 한지민은"일 좀 해라. 내 출연료는 분 단위로 받아야 되나 봐"라고 원망을 했다.폭소를 자아냈다.

    한지민은 mbc 드라마'이산'이서진과 mbc 드라마'늑대', sbs 드라마'무적의 낙하산요원'등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을 다시 만나 시청자들에게 어떤 에피소드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삼시세끼-바다목장 편'은 다음달 4일 밤 9시 50분 (한국시간) 방송된다.